소액결제정책미납 - An Overview

Wiki Article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하게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미납이 아닌데도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뜨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요금 조회를 해보면 분명 미납이 없다고 뜨고 자신이 소액결제를 할 때는 분명 되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또는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고 하니 오죽 답답할까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소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를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정보이용료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소액결제 정책에 관해서 다시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정보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문자메시지로 스미싱 소액결제정책미납 혹은 피싱과 비슷한 위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입니다. 문자메시지 안에 내가 모르는 링크가 있거나 알 수 없는 발신자에게 온 것 같은 의심스러운 내용이 있다면 절대 열어보지 않도록 유의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부득이하게 연체가 되었거나, 미납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